제목 [답사영상후기] 11월 3일~5일 제주도 답사 후기!!!


안녕하세요 학우 여러분^.^ 니드 부시샵 장준이 입니다.


지난 주말 학부의 큰 행사 중 하나인 국내 답사가 올해 특별하게 23일로 제주도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역시 이번 답사도 교수님과 학우님들의 좋은 팀워크로 소중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는데요.


김학민 교수님께서 후기를 부탁한다며 제주공항에 조용히 임무를 주셔서


열심히 23일간의 일정을 담고 담아 부족한 실력이지만 영상 후기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번 답사를 함께하신 분들은 부디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고,


함께 못한 학우분들은 제주도 답사의 분위기를 간접적으로 느껴 주신다면 좋겠습니다.


그럼 모두 즐감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PS: 바쁘신 와중에 사진과 영상 셀렉해서 보내주신 교수님과 학우여러분 감사합니다.!

차승화 교수님 감사합니다. 김수연, 김수현, 석지희, 양미경, 유준영, 이수민, 이정호, 장효신, 정수진, 정지애, 정현주, 최미정 학우님 감사합니다.



—————-*해상도 1080으로 맞춰 보시면 좀 더 선명한 화질로 감상 가능합니다*——————–



 


 

 

 

 

 

인쇄하기 글목록

  1. 영상 멋져요~!^^ 보면서 당시엔 모르고 지났던 '좋았던' 시간들 기억나요.. ^^ 준이누나 고생했어요!!
  2. 영상후기 넘 고마워요~~ 이렇게 다시 후기를 보니 또 가고싶네요 이번에는 시간을 넉넉히 해서 ^^ 답사같이 가신분들 너무 즐거웠어요 나름 아침부터 밤까지 끝도없이 달렸는데 또 달리고 싶네요 ㅋㅋ 이래서 자꾸 답사를 가고싶은거 같아요~ 모두 감사했습니다. 교수님들께서도 너무 고생 많이하셨구요~~ 저희가 교수님들 사랑하는거 아시죠? ㅋㅋ
  3. 영상보니 답사 또 가고 싶네요~에공!~이제 졸업이라서 갈 수 없는게 참 아쉽네요~ㅠㅠ~ 요번 답사가 졸업여행이라고 생각하고 좋은 추억 만들려고 밤까지 열심히 놀았네요~ 그래도 마지막으로 교수님들과 학우님들이랑 좋은 추억 만들어서 넘 기뻐요!~준이학우님!~모두~감사합니다.
  4. 대박사건!!!!! 언니~ㅠㅠ 또르르~ 우리의 추억이 이렇게 아름답다니.... 감동이에요~~~ 엉엉~~~ㅋㅋ 준 감독님 최고!!!ㅋ 우리가 함께여서 더 즐겁고 행복한 추억이 되었지 싶네요, 그런 의미로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근데 언니 제 지못미 사진들은..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추억이죠 모~ ㅋㅋㅋㅋㅋ 답사때문에 졸업을 못하겠습니다!!! 흐엉~ 한사대 디자인학부는 사랑입니다~♥
  5. 일상으로 돌아와서 보니 더더 꿈만갔았던 제주인거같아요 ㅠㅠ영상사진이랑 음악이랑 너무 잘 맞아서 진짜 지하철에서 눈물 흘릴뻔했어요 ㅠㅠ 좋은후기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 영상에 저도 나왔어요 ㅋㅋㅋ 다시 그때로 돌아가고 싶어요~^^
  7. 언제 이렇게 많은 영상까지 찍었는지~ 너무 수고했고 고맙네^^ 모두들 표정에서 행복함이 가득한 여행이었음을 새삼 느끼면서 저두 다시 제주도의 추억이 생각나네요~~ 정말 즐거웠어요^^
  8. 와우!! 영상 준비하느라 넘 고생 많았습니다! 속해 있을 땐정신없어 모르겠더니 제주를 느끼는 학우들 모습이 넘 아름다웠네요 ㅎㅎ 타임머신타고 잠시 다녀온 기분이 들어요 훌륭한 후기 넘 감사드립니다!
  9. 국내답사 너무멋지네요!
  10. 영상속에 우리의 추억들이 고스란히 담겨있네요~ 각각의 사진을 이렇게 조화롭게 편집하기도 어려웠을텐데... 준이씨 덕분에 제주답사가 더욱 의미를 갖게 되는거 같아요~ 감사해요.^^ 함께라서 더욱 의미있고 행복했던 답사가 아니었나 합니다. 바쁜일정에도 함께해주신 교수님들과 학우님들 모두 감사드리며~ 함께 하지 못한 학우님들은 영상으로나마 제주도의 디자인과 자연을 느껴보시고, 다음엔 꼭 함께하셔서 많이 배워가시고 우정도 쌓아가시길 기대해봅니다.^^
  11. 후기보니 너무 좋네요,,,^^ 어느새 일상으로 돌아와 추억이 되어 후기를 보며 그날의 감동들을 되새겨 봅니다. 처음 국내 답사였는데 학우님들과 교수님들이 함께 해주셔서 차~~암 좋았답니다. 그리고 제주도 여행은 많이 했었는데 이번 답사엔 마치 처음 제주를 방문한 느낌처럼 전혀 몰랐던 곳을 가보아 더욱 의미 있던 답사였습니다. 늘 느끼지만 답사는 너무 좋은거 같아요. 안 가본 학우님들 내년 답사엔 무조건 가 세요~~ 준이씨 후기 넘 멋집니다. 엄지척,,,,,,,,^^

학과(전공)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 정책에 위배된 글은 삭제 또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학과(전공)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