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시각, 뉴미디어디자인전공 연합 세미나 후기, 단체사진

  • 날짜
    2017.09.27
  • 작성자
    유준영
  • 조회수
    261
  • 태그

 

 

 

 

 

 

 

 

 

 




이번 <시각, 뉴미디어디자인전공 연합 세미나>에 참여했었던 17학번 시디 유준영입니다.



시각디자인을 배우고싶어서 신입으로 입학했지만 잘 할 수 있을지, 어떻게 전공과목을 공부해야할지 막연했었는데 이번 세미나를 참여하며 당장 과제방법, 앞으로의 학업방향, 어떻게 공부해야할지에 대해 배우고 오게되서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책과 인쇄 박물관’ 전시관람도 유익했어요~ 뮤지엄샵에서 한글이 박힌 자그마한 금속활자를 팔길래 동생이름 3글자를 골라 선물해줬는데 무지 좋아하더라고요… 하나에 2천원밖에 안했는데… 줄을 무려 5분 넘게 서있던 보람이 있었습니다.

 


 

 


지도하고 있는 과목의 과제, 평가기준에 대해 설명해주신 세 분의 교수님과

인솔하고 운영해주었던 임원분들,

박물관에 갈 때 덜컹&뱅글 도는 버스에 함께 탑승했던 학우님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개별이동하신분들도)

인쇄하기 글목록

  1. 후기를 보니 새록새록 생각이 나네요~ ^^ 졸업은 할수 있을까를 항상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번 세미나를 통해 해소(많은 생각/완성도/고민흔적/더 복잡 /ㅜㅜ;)를 할수 있어서 넘 좋았습니다.ㅎㅎ 교수님들과도 많은 대화를 나눠서 진짜 좋은 시간이였고 다음 날 간 인쇄박물관도 너무 알찬 시간이였어요. 거기다 저는 끝나고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을 가서 우리나라 애니메이션의 역사와 함께 시간여행을 하고 그 유명한 이티오피아집 커피를 마시면 좋은 추억까지 쌓고 돌아왔답니다.^^ 반전이 있었지만 어쨌든..... 전 입학하고 처음 전공세미나를 해서 너무 좋았고 신입생분들에게도 좋은 시간인것 같습니다. 모두 수고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교수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정말 우리학교 교수님들 같은 분들은 어디에도 없을거에요 ^^
  2. 생각보다 적은 인원이였지만 오븟하게 교수님들과 많은 대화를 나눌수 있어서 좋았던 시간이였습니다. 날씨도 화창했고, 누구나 받고싶은 A+ 성적 지침서?라고할까요 교수님들의 꿀팁도 너무 유익했습니다. 특히 김민정 교수님 실제로 처음 뵈었는데 너무 편하게 질문에 대한 답도 주시고 친근하고 막막 좋아졌어요~~^^ 다음날 책과 인쇄박물관 다소 생소했었는데 작지만 알찬곳이고 디자인를 배운다는 것이 새삼 뭉클해지더라구요,,, 하나하나 설명을 들으면서 오랜시간 자신의 일에대한 열정과 노고가 그곳에만 머무르지 않겠구나 하는 생각을 했구요 저처럼 디자인 공부하는 학생들 뿐만 아니라 우리 아이들과 함께 하고픈 곳이였습니다. 이런 좋은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주신 교수님들과 학우 여러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3. 교수님들과 함께하는 곳은 어디든 유익하기만 합니다. 아낌없이 전해주신 이야기들 깊이 새겨듣겠습니다! 알차게 준비해주신 교수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뒤에서 묵묵히 열심히 뛰어주신 학생회 운영진분들 감사합니다^^
  4. 전공세미나 알차고 좋았습니다~쪽집게 학원과외 같은 느낌~ㅋㅋ 요번 학기에 졸전을 해야해서 부담과 막막한 마음이 컸는데 세미나를 통해 어느 정도 해소된 것 같습니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 못한 학우님들은 다음번 전공세미나에 꼭 참석하셔서 좋은 꿀팁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 꿀팁을 전수해주신 교수님들과 함께한 학우님들 감사합니다.

학과(전공)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 정책에 위배된 글은 삭제 또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학과(전공)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 정책